'서든어택', 쏴생결단 업데이트 1탄 '진짜를 찾아라'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7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2017 대규모 업데이트 '쏴생결단'의 첫 번째 콘텐츠 '진짜를 찾아라'를 공개하고, '여자친구'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진짜를 찾아라'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되어 마을 주민 사이로 숨어든 빵 도둑을 찾아내거나, 반대로 빵 주인을 피해 마을 주민으로 위장 하는 등 추리와 연기를 펼치는 술래잡기 방식의 신규 게임모드이다.
새로운 '과자마을' 맵과 기존 제3보급창고 배경의 '빵보급창고' 맵 중 무작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빵 주인과 빵 도둑의 역할에 따라 '분신술', '달리기', '빵 훔치기', '정밀탐지' 등 다양한 스킬을 활용, 귀여운 모드 특성을 바탕으로 긴장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1일까지 '진짜를 찾아라' 플레이 횟수, 라운드 승리, 생존 시간 등의 미션 달성 시 마다 'TRG21(MG) 이니셜(7일)', '진짜를 찾아라 인식표 영구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미션을 모두 달성할 시 최종 보상으로 '브래드가방(100일)', 'PNR(S) 흑룡(100일)' 등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최대 360일동안 이용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을 지급하며, 50개를 모으면 '골든티켓 영구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에서 접속하여 누적 출석 횟수 10회를 달성하면 'TRG21 Gold 영구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당찬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 캐릭터를 출시했다. 해당 캐릭터에는 같은 날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게임 모드 '진짜를 찾아라' 전용 기능이 추가되어, 모드 내에서 2등신의 특별한 여자친구 캐릭터로도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5월 11일까지 '진짜여친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윈체스터(IS) Blossom(30일)', 'G18(S) Blossom(30일)'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진짜여친 카운트'를 통해 '진짜여친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진짜여친', '정채연', '소미'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