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이선빈 캐릭터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쏴생결단' 업데이트 2탄 '파이널존'을 공개하고, 이선빈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2인 1팀 구성의 신규 팀전 생존모드 '파이널존'을 선보였다. 기존 생존모드와 달리 원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팀 매칭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새로운 이동 수단과 생존에 필요한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중보급 시스템' 및 '빈사 시스템' 도입을 통해 보다 고도화된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존'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신규 게임모드를 동료와 함께 참여 시, 완료 횟수에 따라 'G18(MG)생존(30일)', '생존력 초기화권', 'AK(MG)생존(30일)' 등의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앞서 진행한 '쏴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생존모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생존키트 5종'과 '장도리(MG)생존(3일)'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파이널존' 예고 영상에서 리얼한 액션신을 선보였던 배우 '이선빈'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 했다. 해당 캐릭터에는 '섹시댄스', '파워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6월 1일까지 '이선빈 퍼즐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M134 Minigun (IS) Blossom(30일)', 'Bomb Techkit II Blossom(30일)'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이선빈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이선빈 카운트'를 통해 '이선빈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이선빈', '진짜여친', '정채연'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17일까지 게임 접속 조건 달성 시 'Flower 스킨 무기', '베어 스킨 상자'등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