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들의 퍼즐 게임 '미소녀팡', 18일 정식 출시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 염종명)는 일본 스타피쉬(Starfish)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미소녀팡'을 5월 18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미소녀팡
미소녀팡

'미소녀팡’은 미소녀들이 블록으로 등장하는 색다른 블록 제거 퍼즐 게임으로, 같은 색 미소녀들을 가로나 세로로 3명 모으면 사라지며, 콤보를 연결할수록 차오르는 콤보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FEVER 모드로 돌입하는 등 퍼즐 게임과 미소녀 캐릭터가 함께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귀여운 음성과 애니메이션으로 게이머를 응원하는 다양한 미소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시간 제한 모드인 '타임 어택', 콤보를 많이 연결할수록 플레이 시간이 연장되는 '콤보 모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미소녀와의 관계를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미션'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의 염종명 대표이사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겁게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미소녀팡'을 통해 색다른 퍼즐 게임의 쾌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소녀팡 스크린샷
미소녀팡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