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중국 웹툰 기반 학원물RPG '창조의 법칙' 테스트 시작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RPG '창조의 법칙'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창조의 법칙은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웹툰 창조의 법칙(Law of Creation)을 소재로 만든 모바일RPG, 다양한 능력을 지닌 미소년, 미소녀 캐릭터들이 학교에 등장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 인터페이스와 스토리 부분을 웹툰 형식으로 풀어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웹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미소년, 미소녀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서 싸우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는 창조의 법칙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아이템을 제공하여 고레벨 콘텐츠도 더욱 빨리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고, 버그 제보와 리뷰 작성, 설문지 작성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테스트와 함게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창조의 법칙의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 내 창조의 법칙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이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학원물 RPG를 웹툰 스타일로 새롭게 풀어낸 창조의 법칙은 기존 웹툰 게임들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CBT 준비에도 총력을 기울였으니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고 프로모션 상품도 받아가시기 바란다. 아울러 CBT를 통해 받은 다양한 피드백을 정식 출시 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스트무브는 창조의 법칙 홍보 모델로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를 선정했다. 이달의소녀는 매달 한 명씩 그룹 구성원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독특한 컨셉의 걸그룹으로 창조의 법칙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