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7 KOREA 시즌2 개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7 KOREA 시즌2(이하 블소 토너먼트)를 5월28일부터 시작한다.
블소 토너먼트는 오는 6월18일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되며, 본선에 오른 8개 팀이 우승 상금(2,500만원)과 'KOREA FINAL' 본선 진출권을 두고 실력을 겨루게 된다. 지난 4월 23일 막을 내린 시즌1에서는 'GC BUSAN Blue'팀이 우승해 KOREA FINAL 본선 진출을 확정한 바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대회를 기념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티켓을 구매해 대회 현장을 찾은 게이머들은 게임 의상(미라클 의상 세트)과 아이템(응원주화)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을 통해 대회를 시청하는 이용자는 생방송 '시크릿코드'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에서 승부예측, 비무 일일도전에 참여 시 아이템(응원주화)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대회는 케이블TV 채널 OGN,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공식 채널,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네이버 스포츠 섹션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