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까지 D-1 '아제라: 아이언하트' 출격 준비 완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25일 출시를 앞둔 '아제라: 아이언하트'가 사전예약 이벤트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마무리하고 정식 서비스를 위한 최종 단계에 돌입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8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몰렸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를 받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에서 상점 출석 및 미니게임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현물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도 받는다.
4월 25일부터 게임의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이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사전 생성하는 기회를 제공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마무리 수순을 밟는다. 웹젠은 금일 자정까지만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게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2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몰렸다.
웹젠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아제라: 아이언한트'는 2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롤 통해 출시 예정이며,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해 즐길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내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