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주말 플레이엑스포서 만나요~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이번 주말인 27일과 28일 양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플레이스엑스포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를 관람객에게 선보인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실시간 농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으로, 팀 단위로 게임을 즐기는 다른 스포츠 게임들과는 다르게 하나의 캐릭터만을 집중적으로 성장시키며 다른 이용자들과 합동 플레이를 즐긴다는 점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입맛에 맞는 다양한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스킬 레벨을 올리며 육성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방향키와 스킬 버튼 3개로 구성된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창유닷컴코리아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플레이엑스포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B2C 행사를 개최한다. 플레이엑스포 내 '프리스타일2'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에겐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명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게릴라 프로모션, 포토월 촬영, 게임 다운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에 안착하고 최고 매출 순위 11위,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3에 자리 잡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특히, 기존 스포츠 게임들이 주로 매니지먼트 형식이었던 것에 반해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보기 드문 실시간 대전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과를 거두어 더욱 의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