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블소' 새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31일 자사의 모바일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새 업데이트와 PC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새 업데이트에 따른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먼저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콜로세움 시스템 개편 ▶영웅 장비 시스템 ▶혈맹 던전 ▶인벤토리 확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콜로세움은 게임 이용자간 1대1 결투 모드이며, 엔씨소프트는 전투횟수에 비례해 보상(코인)을 지급하는 '콜로세움 코인제'를 도입했고 순위 결정 시간도 1일 1회에서 3회로 확대했다. 각 순위를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는 단계별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엔씨소프트는 '블소'도 31일 격사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전 등록은 오늘(31일)부터 6월 14일까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자는 격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은하령, 은하수호석, 베테랑, 인텔리)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격사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Class, 직업)로, '블소' 클래스 중 유일하게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업데이트 날짜는 오는 6월14일이며 업데이트 이후 '블소'의 클래스는 10개(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 주술사, 기권사, 격사)로 늘어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