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하라!" 서든어택, 신규 콘텐츠 '생존 시즌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쏴생결단' 업데이트 3탄 '생존 시즌전' 콘텐츠를 공개하고,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 '김도연'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서든어택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를 대상으로 새롭게 도입되는 '생존 시즌전'은 서든어택 최초의 등급 경쟁 시스템으로, 매 시즌 기간 동안의 게임결과에 따라 유저의 실력점수가 상승하거나 하락하며, 시즌 종료 시 성적에 따라 최종 등급이 부여된다. 등급은 총 다섯 단계(브론즈/실버/골드/다이아/마스터즈)로 나뉘며 최종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생존 시즌전' 콘텐츠는 이달 정식 도입에 앞서 15일까지 시범 운영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까지 '생존 시즌전 실력 측정 게임'을 모두 완료하면 'G18 Rifle 생존(A)(30일)'을 지급하고, 순위에 따라 'No.1(A) 칭호', 'TRG-21(MG)이니셜(30일)', '생존력 초기화(1개)', '생존키트 5종(각20개)', '10만 경험치' 등을 각각 제공한다.
또, '쏴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생존 시즌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생존 캐릭터세트(3일)', '생존력 초기화(1개)', '경험치부스터2.0(7일)' 을 일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의 '최유정'과 '김도연'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해당 캐릭터에는 '유댕할매', '치어리더 도연' 등 각 1종의 매력적인 캐릭터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효과가 적용된다.
15일까지 최유정과 김도연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47(B) Blossom(30일)', 'TRG21(ID) Blossom(30일)'을 각각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유정과 김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최유정, 김도연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최유정 카운트' 또는 '김도연 카운트'를 통해 '최유정캐릭터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김도연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7월 6일까지 '최유정', '김도연', '이선빈'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일까지 게임 접속 조건 달성 시 'Korea 스킨무기(7일)', '태극 인식표(7일)', '호국 캐릭터세트(3일)' 등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총 3단계 접속 미션 달성 시, 최대 '35만 경험치'와 '생존키트(9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