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르: 천공의성', 홍보모델 화보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지난달 26일 구글, 애플을 통해 출시한 모바일 액션 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캐릭터 플레이 영상 및 홍보 모델 '캐리(Carrie)'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서 공개한 영상은 리히터, 서보, 타키 등 '아이테르'의 메인 영웅 팀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세 명의 영웅을 적절히 조합해 콘텐츠를 즐기는 게임의 진행 방식을 통해 각 영웅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액션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의 공식 홍보 모델로 국내에서 활동 중인 러시아 모델 '캐리'의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순백색 드레스에 엘프를 연상시키는 모습은 '캐리'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아이테르'는 순차적으로 게임의 재미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 영상과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테르'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시뮬레이션 게임 모드,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를 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