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된 '검과마법'은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각 앱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휩쓴 게임이다. 서비스 4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모바일 MMORPG의 흥행을 이끈 룽투코리아의 대표 타이틀이다. 특히, 이게임은 3대3 PvP, 10대10 전장, 대규모 영지전 등 전투 콘텐츠를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6월 말 예정된 '검과마법'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1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원스토어에서 진행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6레벨 공격보석', '신의령', '다이아' 500개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원스토어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달 말 예정된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룬 주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고, 게임의 대표 PvP시스템 '진영전'이 새롭게 개편되는 등 더욱 진화된 '검과마법'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검과마법'은 6월 한달 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