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배가본드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배가본드'를 2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배가본드'는 로스트사가의 189번째 신규 용병으로 검기를 사용해 상대의 몸을 관통한 후 잔상을 일으켜 공격을 가하는 일반 용병이다.
특히, 전방에 블랙홀을 생성해 상대방을 가두는 '다크슬래쉬', 바닥에 칼을 꽂아 검기를 발사하는 '블랙아우라', 주변에 폭발을 일으키며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슈퍼노바', 마법진을 사용해 상대방을 끌어당기는 '블랙홀' 등 막강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최대 200개의 '차원조각'과 반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차원조각'과 함께 24일(토)에는 '고급 장비선택권'을, 25일(일)에는 '레어장비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유니크 장비 보급', '선택권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