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사립 퍼드학교' 몬스터 기간 한정 출시된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사립 퍼드학교' 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내달 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사립 퍼드학교'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에그와 콜라보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재등장한 특별 레어에그에는 기존의 인기 몬스터인 '학생회장 루시퍼'와 '선도부원장 아테나' 외에 새롭게 '폭풍의 전학생 스사노오노미코토', '검도부의 주장 부동명왕' 등이 등장한다. 또한 '도서실의 관리신 칼리'의 궁극진화가 추가되며 일부 몬스터가 파워업된다.
뿐만 아니라 '랭크50 사립 퍼드학교 에그'도 등장한다. 기간 한정으로 오는 2일까지 랭크 50 이상을 달성하면 무료로 1회 사용 가능한 메일을 얻을 수 있으며, '학원의 폭주용 야마타노오로치', '요리부의 기대주 하토르' 등 다양한 콜라보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별 레어에그에서 등장하는 '밴드부의 기린 사쿠야'는 몬스터구입에서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사립 퍼드학교' 던전이 재등장하며 이번 던전부터 팀에 '4마리 이하 편성'으로 도전할 수 있는 층이 추가된다. 해당 층을 클리어하면 판매 시 몬스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프레도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사립 퍼드학교' 던전에서 학교 앞까지 이어지는 길목에서는 '학생회장 루시퍼'를 비롯해 드물게 '강완의 싸움짱 기간테스' 등 다양한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을 오픈하며, '극한의 투기장'을 비롯한 일부 테크니컬 던전은 클리어 시 획득 경험치를 4배로 얻을 수 있다. 또한, 7월 2일까지 협력 플레이인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 던전 입장 시에 소비되는 스태미 나가 3분의 2로 감소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그리스신 각성 소재 강림! 1', '일본신 각성 소재 강림! 1', '인도신 각성 소재 강림!'의 3개 층이 모인 던전인 '각성 재료 셀렉션!' 던전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 던전에서는 각성궁극진화에 필요한 몬스터를 쉽게 모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