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스윗' 글로벌 140 국가에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을 일본, 중국, 미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에브리타운'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이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한국, 싱가폴, 홍콩, 호주, 캐나다 등 일부 국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직후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하기도 했으며, 금일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추가로 론칭했다.

회사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쉬운 조작 방식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스테이지 등 게임 자체의 매력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원작의 글로벌 버전인 'EVERYTOWN(일본명: エブリタウン)'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서비스 노하우를 확보한 일본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에브리타운 스윗 이미지
에브리타운 스윗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