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7월 28일 발매 확정. 6일부터 예약판매
PS4로 부활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일이 드디어 공개됐다.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금일(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발매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일을 7월 28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구성을 공개했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SP, PS VITA, 아케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발매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리듬 액션 게임 시리즈다.
이번에 PS4용으로 발매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기존 시리즈의 인기곡과 신곡 등 약 140여곡의 방대한 분량이 수록될 예정이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발매 형태는 블루레이 디스크, 다운로드 버전, 한정판(스페셜 에디션) 세가지이며, 블루레이 디스크와 다운로드 버전은 4만9800원, 한정판은 9만9800원이다. 한정판은 블루레이 디스크에 시그니처 뱃지 6종, 아트북, 신곡 OST 2장, 디제이맥스 포터블1 & 2 시리즈의 PS4 타이틀 교체커버로 구성됐다.
판매처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및 브랜드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쇼핑몰 사이트이며, 예약 판매는 오는 7월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일반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인 게임 클래식 인터페이스 스킨팩과 PS4 커스텀 테마 바우처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판 예약 구매자는 일반판 혜택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쿠션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