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서비스 3주년 '컴투스 IT교실 건립' 프로젝트 진행
컴투스078340가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3년간 '서머너즈 워'가 최고의 RPG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성원해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글로벌 IT교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이 행사는 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으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게 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7월11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 희망나무 한 그루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완성한 희망나무 개수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공동 미션인 총 1천만 그루를 모두 완성하면 전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선물도 지급된다.
컴투스는 지난 해 6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건립한 1호를 시작으로, 현재 남아메리카의 니카라과에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진행하는 등 교육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