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앤 엠파이어' 6월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6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몬스터 레이드' 시스템이 추가 된다. '몬스터 레이드'는 '필드에 생성된 거대 몬스터를 집결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는 시스템으로 각 레벨별 속성이 다른 것이 특징이며, 동일 언어를 사용하는 다른 서버의 게이머와도 채팅을 진행할 수 있는 '월드 서버 채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각 함선별 선수상을 장착해 추가 버프를 제공하고, 7, 8 티어는 선수상 장착할 경우 별도의 효과가 노출된다. 여기에 함선 내구도 등 신규 영지 버프 아이템과 기존 버프들의 상위 버전 아이템, 랜덤으로 장비 획득이 가능한 장비 획득 상자 등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영주 특성이 보다 쉽게 교체 가능하도록 준비한 프리셋 기능과 VIP 8레벨에서 획득 가능한 연맹 선물 모두 받기 기능이 완화되어 다양한 연맹 선물 수령 기존보다 쉬워진다.
조이시티는 '오션 앤 엠파이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 티어 이상의 선수상 획득할 경우, 일반 선수상 상자가 지급되는 '인게임 이벤트'와 레이드 몬스터를 마지막 공격으로 무찌른 기록이 있는 모든 연맹원에게 고급 선수상 상자를 제공하는 '레이드 몬스터 막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함선명 인증 이벤트'를 통해 함선 이름 설정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 시 고급 항해 가속 5개가 지급되며, 복귀 게이머에게 가입한 최초 연맹까지 보상을 지급하는 '복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