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 7월 29일 판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의 신작 액션 게임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출시와 함께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는 일본의 국민 RPG로 불리는 드래곤퀘스트 시리즈의 신작인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의 발매를 기념해 로토의 문장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특별 모델이다.
또한, PS4를 경량화한(CUH-2000 시리즈/1TB) 버전으로 등장하며, 듀얼쇼크4 컨트롤러가 로토 블루의 색상으로 장식됐으며, 특별히 골드로 도장한 '외톨이 메탈 USB 커버 피규어'(장착 가능)도 동봉된다.
여기에 드래곤퀘스트3의 아레프갈드에서가 흐르는 오리지널 테마가 포함되며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관을 흠씬 느낄 수 있는 보석 상자 풍의 박스에 수납되어 있는 것도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의 특징 중 하나다.
함께 동봉되는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열한 번째 작품이 되는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용사'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