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의 인기 FPS게임 '스페셜포스2', 웹게임으로 제작된다

'스페셜포스2'가 웹 브라우저 게임으로 개발된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최근 웹 플랫폼 기반 전문 FPS 게임 개발사인 ㈜비엔에프게임즈(이하 BNF)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자사의 인기 FPS게임 '스페셜포스2'가 웹브라우저 게임으로 개발될 것이라 발표했다.

스페셜포스 2
스페셜포스 2

BNF는 유명 FPS게임 핵심 개발진으로 구성되어 웹 브라우저기반 게임 개발 기술력이 세계 최고수준으로 알려진 회사로, 이번 계약을 통해 '스페셜포스2'가 웹 플랫폼 기반의 게임으로 변모하게 되면 게이머들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고품질 그래픽과 사운드를 그대로 유지한 하이퀄리티 FPS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양사는 향후 웹 게임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는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를 비롯한 글로벌 웹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스페셜포스2
스페셜포스2

드래곤플라이 김준환 팀장은 "웹 기반 FPS 게임 개발을 위한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파트너사를 만나게 되어 개발 결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셜포스2' IP 및 게임리소스를 활용한 프리미엄급 FPS 게임을 웹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여 웹 FPS 게임의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