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쿰 드디어 오다!" 메이플스토리2, 신규 보스 '자쿰'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보스 몬스터 '자쿰'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력한 힘을 지닌 '자쿰'은 '메이플스토리'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인기 보스 몬스터로, 50레벨 이상 유저 10명이 협력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공략할 수 있다. '자쿰'이 출연하는 '리버스 레이드 던전'은 매 주말 참여 가능하며, 던전 클리어 시 '자쿰의 투구'와 '새로운 탈 것'을 비롯해 '장비 아이템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리버스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자쿰의 팔' 공략에 성공한 모든 파티 구성원에게 '고대신 자쿰의 장식(스킨망토)'과 '특별 엠블럼'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자쿰'을 가장 먼저 처치한 파티 구성원과 '자쿰'을 가장 많이 처치한 파티 구성원에게 총 '넥슨캐시(340만)', '메럿(27만)', '메소(51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게임 누적 접속 시간과 퀘스트, 낚시 콘텐츠 등을 통해 '2주년 기념 주화'를 매일 지급하고, 이를 모아 '페스티벌 카드 뒤집기', '페스티벌 럭키스핀'에 참여한 유저에게 '액션수강증', '스킨' 등 특별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월 6일부터 9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777메럿'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