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강타의 목소리 담은 '테마 오브 프론테라' 음원 발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사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R의 홍보 모델 강타가 직접 부른 '테마 오브 프론테라(Theme Of Prontera)' 음원을 금일(3일) 낮 12시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된 강타의 디지털 싱글 '더 메모리 오브 라그나로크(The Memory Of Ragnarok)'는 지난 4월 명품 발라더 강타의 TV CF 메이킹 필름 영상 공개 후 음원 출시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으로 발매까지 이어졌으며 강타 특유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원곡 OST의 애절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테마 오브 프론테라'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로 이미 게임 게이머들 사이에 명곡으로 평가 받는 곡으로 강타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만큼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PM은 "메이킹 필름 공개 이후 음원 출시에 대한 게이머들의 문의가 빗발칠 만큼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강타의 감수성 짙은 명품 보이스가 프론테라 OST의 애절한 감성을 잘 살려주는 만큼 모두가 라그나로크 OST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원 '테마 오브 프론테라'는 '라그나로크R' 공식 카페를 비롯하여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악 사이트 및 아이튠즈, 구글뮤직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