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기대작 '다크어벤저 3',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다크어벤저 3'의 브랜드 사이트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명을 미리 선점할 수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명은 27일 정식 론칭 버전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회사원A', '유준호'가 등장하는 색다른 '크리에이터 3인의 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26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편에서는 '다크어벤저 3'의 전투기획, 프로그래밍,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담당하는 개발진과 함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요 특징을 소개한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편에서는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완성한 캐릭터 얼굴 그대로 메이크업 하는 과정을 담아냈으며, 더빙 크리에이터 '유준호' 편에서는 스토리 모드 플레이를 통한 핵심 콘텐츠를 소개한다.
공개된 세 편의 영상은 개인SNS에 공유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후 최종 공유 횟수 1위를 차지한 크리에이터의 선물을 게이머 전원이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다크어벤저 3'의 광고 영상 '헥터' 편, '케네스' 편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광고 영상의 제작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