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 성' 신규 캐릭터 '유이'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신규 영웅 '유이(공작새공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영웅 '유이'는 S등급의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거대한 활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영분신(분신술), 사냥꾼의 함정, 날개사격, 화살비 등의 다양한 스킬도 갖췄다.
신규 캐릭터 '유이'의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직접 볼 수 있으며, 영상을 통해 게임 내 활을 들고 날렵하게 전투에 임하는 원거리 최강 딜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게이머는 '유이'의 등장으로 보다 다양한 영웅을 선택 및 성장시킬 수 있게 됐으며, 오는 20일 새벽까지 '다이아 소환'을 통해 신규 캐릭터 '유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인연의 꿈', '월드 보스', '영웅 획득 이벤트'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서도 '유이 영웅 조각'을 획득 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유이'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의 특정 시간에 하늘의 탑, 일반 및 정예 스테이지를 플레이시 획득 '아이템' 2배 등의 혜택이 적용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앞으로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테르'에 한국형 영웅 및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세계관의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