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매스 러닝센터, 방학 맞아 초등수학 무료 연산수업 개강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운영 중인 초등 수학 교육 학원 '씽크매스 러닝센터(센터장 신세나)가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약 한달간 초등 수학 연산 수업을 무료로 개강한다.

씽크매스는 친근한 캐릭터들이 수학 개념을 스토리텔링 형태로 알려주고, 이를 통해 아이들이 개념을 스스로 깨우치고 답을 찾아가며 자기 주도적 학습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과정을 통해 ‘생각열기25T’에 기반한 보고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를 거치면서 아이들이 수학개념을 스스로 말하고, 스스로 질문하는 거꾸로 학습법이 이 곳 수업의 핵심이다.

실제로, 학교 단원평가 평균 성적이 65점~75점 사이였던 아이들이 한달 만에 95~100점의 높은 점수를 유지하게 되는 등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2학기때부터 아이를 보내고 싶지만 먼저 이 곳의 독특한 수업 방식을 체험해 보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목소리들을 반영해 이번 무료 연산 수업을 열기로 했다. 여름 방학이 지나면 수업을 들었던 아이들이 연산만큼은 확실히 자기 것으로 만들도록 하는 게 이번 연산 수업의 목표다.

한편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이외에도 오는 8월 21일까지 2학기 예습 수업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무료 연산 수업과 2학기 예습 수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포털 검색창에 씽크매스 러닝센터를 검색하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씽크매스
씽크매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