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축국 여정을 함께~ '신서유기'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드래곤 브라더스(대표 심호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 '신서유기'를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신서유기'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 아이엠아이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 와일드스톤의 게임전문 플랫폼 피카온 등을 통해서도 채널링 서비스 된다.

이 게임은 중국 4대 기서인 서유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손오공이 삼장법사를 만나 천축국까지의 여정을 그렸다. 게이머는 서유기 원작 속 세상으로 들어가 소설 속 주인공들의 여행을 도와주게 된다.

또한, 게임은 단순하고 간결한 것이 특징이다. 직관전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투를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보스전, 진영전, 경기장 등 다양한 사용자 경쟁 콘텐츠도 갖췄다. 특히, 최대 100명이 한번에 전투를 할 수 있는 배틀로얄 방식의 개인전도 준비돼 준길을 끈다.

드래곤브라더스 관계자는"사전등록 참자가 4만 명을 넘었고, 비공개테스트(CBT)도 호평을 받으며 마무리 했다"라며, "이용자 기대에 부응하도록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서유기 이미지
신서유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