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4주년 기념 "던전앤박물관 시즌4 넥컴박 빌리지" 진행

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4주년을 맞아 오는 7월 27일, 박물관을 색다르게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앤박물관 시즌4_넥컴박 빌리지'를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던전앤박물관 시즌4_넥컴박 빌리지'는 기존의 박물관 공간들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놀 거리를 선사한다.

박물관 곳곳에서 청기백기, 알까기, 사자성어 퀴즈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7가지의 미션들이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들은 뉴아이패드 등이 포함된 통 큰 경품 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입장객 전원에게 개관 4주년 기념 배지가 증정된다.

일몰 후에는 야외 바람숲에서 박물관 직원들과 함께 하는 깜짝 4주년 생일 파티가 열린다. 소나무숲과 잔디밭 위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넥슨컴퓨터박물관이 특별 레시피로 제조한 포션 음료를 제공하며, 간단한 주류도 판매할 예정이다.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아케이드게임 중 하나인 퐁(PONG)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NIGHT PONG'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는 최대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24일부터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가 진행된다. 사전 신청한 팀에게는 박물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 역시 가능하다.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4주년 이벤트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4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