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에서 '흑요석'작가의 일러스트를 즐기세요"
파티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니키'에 흑요석 작가의 의상세트를 선보인다.
흑요석 작가는 주로 동양화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트를 그리며, 한복동화 컬러링 북인 '물들이다'를 출간한 바 있다. 현재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흑요석이 그리는 한복이야기'를 연재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이기도 하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니키'에 흑요석 작가가 그린 조선 전기의 전단후장형 치마를 응용한 19세기 유럽풍 한복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흑요석 작가의 매력적인 한복의상 그림은 PC,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흑요석 스페셜 의상세트'는 7월 말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니키' 정규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먼저 클럽원끼리 팀을 구성해 동시에 의상을 만들 수 있는 클럽대전이 추가되며, 클럽원들은 클럽대전에 참여해 '순백의 그리움' 의상을 팀원들과 함께 제작할 수 있다.
또 클럽8챕터를 오픈하고, 현장취재와 달콤한 스탭 등 몽환공방 의상도 업데이트된다. 여정 15챕터도 열리며, 유리구두 상점 공예가의 자태 의상, 의상가공 목련의 향기 의상 등도 더해진다.
이와 함께 과거 게임 내 이벤트에서 획득했던 달콤한정, 달콤한 속삭임, 짙은 장미빛, 세레나 부인상점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