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출격. 카카오 야심작 '음양사 for kakao'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하반기 야심작 음양사 for kakao를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중국 넷이즈가 개발한 음양사는 고대 동양풍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식신들을 수집 및 성장 시키는 모바일 RPG로, 이미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달성할 정도로 게임성을 인정 받고 있는 게임이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조합의 재미를 자랑하는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 성우 40여명이 참여한 생동감 넘치는 더빙 연기와 화양연화로 유명한 영화 음악 감독이 참여한 OST, 그리고 20여명의 전문 작가진이 창조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 게임 제작의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전문가를 투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덕분에 지난 7월 사전예약 개시 약 3주만에 170만 신청자를 달성했으며, 출시에 앞서 연재를 시작한 브랜드웹툰이 최고 평점을 기록하는 등 수많은 게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총 3명의 주인공 음양사 캐릭터와 각각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총 74종의 식신, 총 18개 장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 모드, 각성던전, 어혼던전, 백귀야행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 식신육성, 결계방어 등 게임 친구들과 협력의 재미를 선사하는 음양료 등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되며, 이외에도 글로벌 서비스로 축적된 방대한 즐길 거리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음양사는 평소 모바일RPG를 좋아하시던 분들 뿐만 아니라 한번쯤 도전해 보길 원하셨던 분들 까지도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라며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게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선사하는 각종 게임 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양사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양사
음양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