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8/16 소닉 매니아, PSN 판매 실시 등
- 소닉 매니아, PSN 판매 돌입!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소닉' 2D 시리즈의 최신작 '소닉 매니아'를 오늘 2017년 8월 16일부터 PlayStation®Store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히고, 발매 기념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닉 매니아'의 발매를 기념하여 공개한 런칭 트레일러는 애니메이션 작가 'Tyson Hesse'가 그린 '소닉 매니아'의 플레이 캐릭터 소닉, 테일스, 너클즈의 애니메이션에 게임 플레이 영상을 결합한 올드 게이머의 향수를 자극하는 영상이다. 또한, 이전에 공개한 '예약 판매 트레일러'와 연결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 보면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소닉 매니아'는 '소닉'시리즈의 원점인 '소닉 더 헤지혹'를 비롯해 '소닉 더 헤지혹 2', '소닉 더 헤지혹 3', '소닉 & 너클즈', '소닉 CD'에서 엄선된 주요 스테이지에 새로운 장치를 추가했으며, 이번 작품을 위한 신규 스테이지도 다수 추가한 고전 2D 횡스크롤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스피드의 소닉, 하늘을 나는 테일스, 벽을 기어오를수 있는 너클즈가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하며, 픽셀 그래픽으로 표현된 향수와 새로워진 소닉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 모바일 MMORPG '권력: THE RULERS' 서비스 돌입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수많은 그리스 신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신이 통치하는 인간과 어둠의 세력 간의 대립을 담아 냈다.
이펀컴퍼니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게임의 모델로 나선 에이핑크(Apink) 사인 CD를 증정한다.
- 와이디온라인,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2' 퍼블리싱 계약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개발사 게임어스(대표 배상철)와 조인식을 갖고,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2(Heroes In the Sky2, 이하 HIS2)'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HIS2'의 전세계 판권을 획득하게 됐다. 조인식에서 양사는 성공적인 국내 및 해외 서비스를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겠다는데 합의했다. 와이디온라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힘을 기울인다,
'HIS2'는 게임어스의 대표 PC게임 'HIS'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된 비행슈팅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전작인 'HIS'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독일, 유럽 등 각국에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일본 시장에서는 연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 한 바 있다.
- 디포윈게임즈, 모바일 MMORPG: '서든크로스' CBT 실시
디포윈게임즈(대표 이장욱, 정의규)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든크로스'의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서든크로스'는 문명이 멸망한 후의 세계를 그리는 포스트아포칼립스(Post Apocalypse) 세계관을 가진 오픈 필드형 MMORPG다. 테스터들은 게임 내 핵심 자원인 '트리니움'을 쟁취하기 위해 3개의 세력인 투쟁, 명예 그리고 자유세력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하며, 미지의 종족인 '야누크'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번 최종 테스트에서는 총 3개의 직업군(워리어, 고스트, 에스퍼)의 체험이 가능하며, 트리니움 쟁탈 전투인 '자원전쟁', 그리고 총 3종의 탈것인 '메카닉'을 체험해 볼 수 있다.
- 엔터메이트의 신작 '패왕'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패왕'은 화려한 그래픽의 동양풍 판타지 세계를 그린 액션 RPG로, 평화롭던 중원에 혼란을 가져온 수수께끼 조직 '마천문'과 이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결성된 무림수호대의 치열한 전투를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 4가지 캐릭터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환골탈태' 시스템을 통해 끝이 없는 무한 레벨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강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화려한 무공도 만나볼 수 있다. 무공 연계기를 통해 간편하게 스킬을 연계하고 콤보 연속기를 발동하여 격투 게임의 액션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왕'의 이용자들은 실감 나는 실시간 1:1 PVP를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승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패왕'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수정, 장비 뽑기 상자, 사전예약 전용 날개 등 1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 8월 18일 선주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8월 25일 발매 예정인 PS4용 닌자대전액션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의 선주문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거시'는 전세계 출하량 1,600만장을 돌파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시리즈 4개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한다. PS4의 고해상도로 더욱 강화 된 그래픽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움직이는 듯한 박력 넘치고 아름다운 감동의 신을 다시 한 번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