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9/22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등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정식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고퀄리티 월 페이지 2종과 세계관 등을 게재했으며, 앞으로 게임 관련 콘텐츠와 홍보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카오 게임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다. 게임은 연내 출시를 목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화권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 1,000귀속 금화를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마련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50만 금전이 추가로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연다. 또한, 카카오 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에는 '한비광-담화린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준다.
- 퍼니글루, 라테일W 구글 플레이 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모바일 횡스크롤 MMORPG '라테일W'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38만 명이 넘는 사전가입자를 유치한 '라테일W'는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동화 같은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 횡스크롤로로 진행되는 액션 경험은 그 시절을 추억하는 게이머들에게 향수를 전한다.
개발사 퍼니글루는 비공개 테스트 이후 전투 시스템을 대거 개선했으며, 캐릭터 꾸미기, 낚시, 채광, 채집, 벌목 등의 생활형 콘텐츠와 소셜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여러 장치를 손봐 정식으로 게임을 선보였다. 아울러, 사전예약부터 1030세대가 압도적이었고, 여성 게이머의 기대가 높았던 것을 고려해 향후 1순위 업데이트 역시 꾸미기와 소셜 콘텐츠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퍼니글루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연다. 다운로드를 받은 전원에게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의 보상 선물을 증정한다. 또, 패셔니스타, 공략왕, 길드창설&가입 이벤트를 통해 엘리와 다이아를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 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BI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요지경'의 공식 BI를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확대경 속 여러 그림을 볼 수 있는 요지경과 같이 요괴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모습을 담아냈다는 의미인 게임명 '요지경'에 걸맞는 모습을 보인다.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감과 바람에 날리듯 흘려 쓴 글씨체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붉은 바탕에 하얀 글씨체의 한자로 요지경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하단에 함께 보여져 동양 판타지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실제로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선검기협전: 환리경' 게임 및 드라마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동양적 판타지의 세계관과 3D 카툰 랜더링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을 동시에 갖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중국 앱스토어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 '프로젝트 카스2'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PROJECT CARS 2 (프로젝트 카스 2)'의 한국어 판을 발매한다.
'프로젝트 카스 2'는 Slightly Mad Studios가 개발 중인 'PROJECT CARS'의 후속작으로, 세계최고의 자동차들과 함께 '궁극의 드라이빙 여정'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세계적인 레이서들의 직접적인 테스트와 e-Sports 프로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아름답고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진정한 카 레이싱의 본질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지난 'PROJECT CARS'에서 호평을 받았던 커리어 모드가 드라이버들의 피드백을 충실하게 반영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또한, 총 180여개 이상의 자동차와 140개 이상의 전체 트랙 레이아웃을 준비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카스 2'의 발매를 기념하여 전국 각 PSR(피에스 레이싱 게임방, 이하 PSR)에서 '프로젝트 카스 2'의 첫 국내 공식 대회도 열린다. 공식 대회는 22일을 시작으로 9월 29일까지 각 지역의 PSR에서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0월 15일까지 최종 예선을 통해 지역 대표를 선발한다.
또한, 10월 20일과 21일에 양일간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 스테이션에서 프로젝트 카스 2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시연회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 중 10월 21일에는 본 대회의 파이널이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