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유력 GOTY 후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화 발매 확정

한국닌텐도는 오는 12월 1일 한국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신작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전용 액션 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전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전투와 성장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전세계 390만 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2017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 이하 GOTY)의 유력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아울러 휴대용, 거치형 플레이를 함께 제공하는 닌텐도 스위치의 기능에 최적화 되어 TV 화면으로 즐기는 플레이와 외부에 휴대할 수 있는 본체를 통해 외부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미지

아울러 한국 닌텐도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아오누마 에이지 프로듀서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젤다의 당연함을 되돌아보다'를 키워드로 제작한 이번 새로운 젤다를 세계 많은 분들께서 각자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즐겨 주시고 계신 점에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게임 텍스트의 한국어 대응 작업을 진행 중이며, 한국의 많은 젤다 팬분들께서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막 한글화가 확정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오는 2018년 초 희망소비자가격 7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