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9/29 넥슨 신작 '오버히트' 티저 영상 공개
- 넥슨의 모바일 신작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 티저 영상 최초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테스트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했다.
'오버히트'는 글로벌 흥행작 'HIT'를 개발한 '넷게임즈'의 차기작으로,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RPG다. 특히,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Full)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127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영웅들이 전투에서 합을 이루는 '인연스킬'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며, 멀티 히어로 RPG 장르에서 보기 드문 오픈 필드 분쟁 지역에서의 진영간 대립과 거점전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화려한 스킬 연출과 개성 넘치는 영웅캐릭터 등 게임의 특징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페이지 내 'D-13'라는 문구를 노출, 테스트 사전모집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테스트 사전 예약은 10월 12일부터 진행된다.
- 지오팝스 '넛잡2' 모바일 10월 3일 출시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사 지오팝스(대표 허종범, ZIOPOPS)는 '넛잡2' 상영일인 10월 3일에 구글플레이를 통해 '넛잡' 퍼즐 게임을 출시한다.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레드로버(대표 가삼)가 제작한 '넛잡2'는 전 세계 170개 국가에 순차적으로 상영을 진행하는 등 월드클래스 코믹 어드벤처의 위용을 드러냈다.
북미 지역에서만 이례적으로 4000개 극장에서 개봉을 하고, 북미 애니메이션 박스 오피스 1위를 찍은 총 제작비 440억원이 투입된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이다.
윌아넷과 캐서린 헤이글, 성룡 등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로 구성된 역대급 더빙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넷잡2 모바일은 오랜 기간 설계된 퍼즐 벨런스를 통해 10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적용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코믹한 스토리를 풍부한 컨텐츠로 준비 했다.
- 블랙룸, 신작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 발매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 블랙룸은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는 선택지를 통해 이야기를 즐기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시드노벨에서 발매한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Live2D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풀 보이스를 지원하는 게임이다.
블랙룸은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배포 중이며, 원스토어와 애플 스토어는 10월 이내 배포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