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0/20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돌파
-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돌파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9월 말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당시 일주일 만에 60만명이 참여한 데 이어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린것.
룽투코리아는 이러한 게이머들으 열기에 힘입어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기념해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 가입 및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밍밍이' 를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연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국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룽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누적 판매부수 600만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시네마틱 플레이 영상은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 전투 액션, 화려한 콤보 연출을 통한 타격감, 게임의 웅장함을 담아냈다. 또한, 게임의 세계관, 시대 배경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영웅 수집형 3D MORPG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해 모바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의 약 2천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원작에서 전설로 다루어지는 다양한 영웅들과 원작 소설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포함해 32종의 영웅들을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 이 게임은 오는 25일, 글로벌 시장에 출격한다.
-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25만 명 돌파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자 수가 25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예약 시작 6일 만에 사전예약자 25만 명을 돌파했으며, 18일 기준 공식 카페 회원 수가 4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예약자 수 25만 명 돌파에 따라 참여자 전원은 게임캐시 및 주인공인 이은성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는 이와 별도로 런칭 후 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및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 넥슨, '오버히트' 리미티드 테스트 10월 26일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리미티드 테스트를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RPG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제작한 고품질의 풀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120여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 등으로 무장했다.
리미티드 테스트는 게임 콘텐츠 및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26일부터 29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에 앞서 공식카페 및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랑버스' 대륙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따라 즐기는 '모험' 콘텐츠와 보스를 소환해 친구 및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토벌전' 콘텐츠 2종(로드웰/레지슈타인)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등급제로 운영되는 1대1 PvP 콘텐츠와 선택한 진영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하는 '미싱필드'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