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0/20 '테라M', 모델 맞추기 이벤트 실시
- '테라M', 모델 맞추기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블루홀스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M'의 광고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브랜드페이지 내 실루엣 이미지로 총 3명의 광고 모델, '테라M'의 공식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등장을 예고 했다.
넷마블은 해당 모델을 맞출 수 있는 힌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하며, 게임의 공식 '탱딜힐'을 맞춘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1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테라M'의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0일 만에 100만, 또 지난 19일 150만 명을 넘어섰다.
-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챔피언 '아인델'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신규 챔피언 '아인델'과 신규 용사 6종, 초월무기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챔피언 '아인델'은 폐쇠적이던 엘프족을 이끌고 다른 종족과의 교류를 시작한 최초의 엘프족 왕으로서 어떤 세력에도 속하지 못하는 종족들을 아우르는 소수민족연합을 구성하게 되고 장으로 추대되는 캐릭터다.
게이머는 해당 챔피언을 통해 블록판의 흐름을 바꾸어 완급 조절을 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인델은 스킬 사용 후 캐릭터 블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3초간 캐릭터가 입는 피해를 감소 시켜줌은 물론, 블록 재생성 시간을 단축시켜 한 번에 많은 스킬 블록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신규 용사 6종 중 팔라딘 계열의 '슐라'와 헌터 계열의 '아토스', 프리스트 계열의 '마르페이'는 계약전용 용사로 황금계약서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위저드 계열의 '하르피아', 아처 계열의 '한승', 프리스트 계열의 '세이메이'는 승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초월무기 6종은 샤샤와 펜리르, 케이론, 모모타로, 울프람, 바리의 무기이, 이와 함께 '인큐버스 벤야민'과 '서큐버스 너스파이'의 신규 코스튬 2종도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