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1/7히트 '리부트', 사전 예약 시작 등
- 히트 '리부트' 대규모 캠페인 사전 예약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HIT(히트)'의'리부트(REBOOT)' 대규모 캠페인을 16일에 진행하고,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히트가 온다, 다시 히트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새로운 모험 지역 '엘파란'과 신규 캐릭터 '파이란', 신규 신성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먼저,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 온 격투가 콘셉트의 '파이란'을 선보인다. 유려한 무술의 귀재 '파이란'은 권갑과 온몸을 무기로, 재빠르게 적을 공격하며 강력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또한, 새로운 대륙 '엘파란'에서 '신성 1레벨'로 게임을 시작하는 '신성기사'를 공개한다. '신성기사'는 신성력이 부여된 '신성 장비' 장착 시,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에 이어 사용 가능한 콤보 형태의 연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HIT의 가장 큰 장점인 격투 액션을 극대화하여 더욱 강력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업데이트 전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여 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풀각성 장비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대규모 캠페인과 함께 공식 홍보 모델로 배우 김래원을 발탁했으며, 김래원은 업데이트 홍보 영상 촬영 및 '히트'의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 아이덴티티 엔터, 지스타 WEGL 부스에서 'NBA 2K18 이벤트 매치' 개최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WEGL 2017 파이널 NBA 2K18 스페셜 이벤트 매치'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2017 기간 동안 펼쳐지는 'WEGL 2017 파이널 NBA 2K18 스페셜 이벤트 매치'는 e스포츠 매치, 게임 체험, 오픈 토너먼트 이벤트가 혼합된 e스포츠 복합 문화 행사다.
먼저, 11월 17일 오후 5시 2AM 정진운과 김승현 해설위원, 이항범 삼성 리틀 썬더스 코치가 WEGL 부스를 찾아 NBA 2K18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 이어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BJ 울산큰고래와 엑시스마이콜이 '멸망전'을 펼친다. 각 BJ는 패배 혹은 승리시 공약을 사전에 제시하고, 승부에 따라 공약을 실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선발된 6명의 NBA 2K18 플레이어가 울산큰고래, 엑시스마이콜의 팀에 속해 4대4 팀매치를 펼친다. 팀당 4명이 1개 쿼터씩 번갈아가며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WEGL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NBA 2K18'을 즐겨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 또 'NBA 2K18' 체험 이벤트,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2K가 주최하는 'WEGL 2017 파이널 NBA 2K18 스페셜 이벤트 매치'는 WEGL 공식 채널 트위치TV, 아프리카TV, 유튜브 라이브, 카카오TV, 네이버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로드오브다이스', 11월 이용자 파티 지스타2017에서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 다이스)' 오는 11월 16일부터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 B2C 전시관에 참가한다.
현장에서 관람객에서 '로드오브다이스'를 소개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2017' 행사장에 마련된 컨벤션 홀 E10에서 진행된다.
먼저, 지스타 기간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를 찾은 게이머는 '로드오브다이스'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자 인증 시 푸짐한 선물 받을 수 있고 유명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로드오브다이스'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환 이벤트, 설치 및 SNS 인증이벤트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