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01/04 로열블러드, 정상급 성우진 공개 등
- '로열블러드', 국내 정상급 성우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에 참여한 성우진을 4일, 공개했다.
'로열블러드'의 사운드 작업에는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 역으로 유명한 소연, '오버워치'의 '겐지' 및 '한조' 캐릭터로 알려진 김혜성과 한신, '블레이드 앤 소울'의 '주리아' 역을 맡은 이명희 등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
성우들은 '로열블러드'의 주요 캐릭터 궁사(김혜성), 법사(소연), 악사(이명희), 전사(한신)의 역할을 맡았으며, 이외에도 김영선('레라지에' 역), 박신희('플로렌' 역) 등이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연기했다.
특히 '로열블러드'는 유니티5 엔진의 최상 사운드를 끌어내는 데 집중, 모바일 기기에 특화시킨 '생생한 효과음'과 '실감나는 목소리'가 완성도 높게 구현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주인공을 중심으로 거리의 변화에 따른 볼륨 효과, 동굴 등 특정 지역의 공간감을 살린 울림 효과 등 각 상황마다 정교한 사운드를 연출해 냈다.
출시가 임박하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2년 반 이상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작으로 100명이 넘는 우수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된 모바일 MMORPG로, 오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 이펀컴퍼니, 선미와 함께 하는 '천녀유혼 for kakao' CBT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금일부터 1월 8일까지 총 5일간 CBT를 실시한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번 CBT에 참여하여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참여자들에게는 풍성한 보상도 제공된다. CBT 기간 동안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접속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캐릭터 레벨 50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동일한 계정의 해당 캐릭터에게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도 CBT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일일 쿠폰을 공개해 보상을 제공하고, CBT 공략 작성, 버그 제보, 설문조사 참여를 한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CBT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 선미의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었다. 상큼발랄한 모습부터 성숙미를 더하는 여인의 모습까지 선보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선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천녀유혼 for kakao'만의 연출 메이킹 장면도 보여주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