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9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4차 전직 추가 등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4차 전직 추가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4차 전직 시스템이다. 그 동안 60레벨 달성 후 3차 전직까지 가능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차 전직까지 진행할 수 있다. 스킬 추가 및 관련 장비 착용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따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4차 전직은 80레벨을 달성하면 실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장비 제작 시스템이 오픈 됐으며, 신규 지역 '화림평원'이 추가돼 신규 월드 BOSS를 만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용자와 일대일 대결이 가능한 대전 콘텐츠 '비무'를 선보여 박진감 넘치는 결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몬스터슈퍼리그'에 새해 맞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달 15일까지 강력한 치유의 능력을 지닌 신규 스타몬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 개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복주머니 일러스트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붉은색의 귀엽고 깜찍한 복주머니 스타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매일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포춘쿠키 점괘'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춘쿠키 점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머니와 스타젬, 스타몬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알'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스타몬 '토르'를 증정하는 환생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4성 이상의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하여 '토르'를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VIP 시스템 6단계에 해당하는 4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VIP 시스템은 상품 구매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콘텐츠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총 7단계로 나뉜다.
넷마블은 수호신장 몬스터, 5성 불멸자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새해를 기념해 해당 기간에는 수정 2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열쇠 충전 시간 단축, 레이드 참여 횟수 추가, 요일던전 입장 횟수 추가, 모든 스테이지 오픈 등의 혜택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총 7개의 미션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유니크 펫, 레어 펫, 현무 펫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묵현의 수호 정령 이벤트'와 퍼즐을 완성하면 수호신장 몬스터, 6성 몬스터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수호신장 퍼즐 이벤트' 등도 함께 실시한다.
-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글로벌 국가대항전 성황리 종료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글로벌 국가대항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월 6일 중국 베이징 크리에이티브 플라자에서 진행된 글로벌 국가대항전에는 한국, 미국, 중국, 대만의 대표 선수들이 참가해 뛰어난 경기력으로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보여줬다. 한국에서는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한 'Nomercy'팀과 2위를 차지한 'Tado'팀이 참가했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었으며, 사전 대진 추첨을 통해 한국 국가대표 두 팀이 맞붙게 된 8강전에서 'Tado'팀이 국내 1위인 'Nomercy'팀을 꺾는 이변을 일으키며 4강전에 진출했다. 'Tado'팀은 4강전에서 북미 국가대표 'XFB'팀에 아쉽게 패하고 이후 진행된 패자부활전에서는 중국 국가대표 'ZXS'팀에 패하며 4위에 그쳤다. 한편, 이날 우수한 경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Tado'팀은 최고전략팀 상을 수상하며 순위권 진입 실패의 아쉬움을 달랬다.
'프리스타일2'는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덩크슛, 레이업슛과 같은 화려한 기술도 누구나 쉽게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농구 포지션인 센터, 슈팅 가드, 포인트 가드 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