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로 가즈아! 보기만해도 빠져드는 '천애명월도' 문파별 대경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한 PC용 무협 MMORPG '천명월도의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

천애명월도 플레이 화면
천애명월도 플레이 화면

이 게임은 무협 소설의 대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도의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무협 영화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액션과 무공, 수 많은 게이머들이 동시에 화면에 나타나도 안정적으로 구동되는 세련된 그래픽 등 다양한 장점으로 무장했다.

특히, 광활한 자연과 건축물이 담긴 아름다운 게임 속 세계를 배경삼아 화려한 대경공술로 강호를 누비는 경험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7레벨 달성 시 이벤트를 통해 대경공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이머들이 초반부터 강호의 하늘을 질주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천애명월도'의 지난 CBT에선 30레벨 이후 게임 내 설문을 통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 후 퀘스트를 통해 대경공을 배울 수 있었던 것을 고려하면 넥슨의 파격적인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문파별 대경공은 각 문파가 가진 특징을 그대로 보여주는 동시에 일반 경공보다 훨씬 멋드러진 연출을 자랑한다. 말그대로 보는 것 만으로도 게이머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동안의 무협 MMORPG와는 격이 다른 '천애명월도'만의 대경공 영상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자.

신도

태백

신위

개방

당문

진무

천향

오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