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29 열혈강호, 걸그룹 '소나무' 프로모션 진행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걸그룹 '소나무'와 프로모션 진행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네 번째 업데이트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을 앞두고 인기 걸그룹 '소나무'를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나무'는 1월 30일 진행 예정인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까지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신규 직업 암살자 '단'이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 '삼국블레이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의 1주년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전용 콘텐츠를 신설하고, 초월 시스템 및 초월 가능 장수를 선보였다. 또 9번째 신규 전장과 최고 장비 등급인 U등급이 추가됐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60레벨 이하 전용 콘텐츠인 전용 수련관과 초급 대련장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전용 콘텐츠를 통해 임무를 수행하거나, 전투를 즐길 수 있고 빠르고 쉬운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스킬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로, 초월 가능한 장수는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첫번째 장수로 오나라의 무장 '감녕'과 장비의 딸 '장성채'가 선정됐다.
초월 시, '감녕'은 곤봉을 바닥에 내리치는 기술인 '천지파쇄곤' 스킬을 획득할 수 있고, '장성채'의 경우 바닥으로 수십 개의 단검을 내리꽂는 '비기: 만천화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최고 장비 등급이 기존 S등급에서 U등급으로 확장됐다. U등급의 장비는 무기, 투구 그리고 갑옷에 대한 강화만 가능하며, 장비에 따른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더불어 아홉 번째 신규 전장 '복숭아 꽃이 지는 곳'을 선보인다. 신규 전장은 야자나무와 폭포수 그리고 코끼리 등을 배경으로 한 이국적인 풍경으로, 전장을 정복할 경우 U등급 강화 재료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 상위 등급 이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장수에 대한 추천 기능과 쉬운 설명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1주년 대규모 프로모션 사전등록 시작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프로모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킹스레이드'는 2016년 태국 소프트 런칭을 시작으로, 2017년 2월 16일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 북미 지역에 차례로 소개된 게임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통을 강조한 게임 운영 등으로 대규모 게임들 사이에서 큰 규모의 마케팅 없이 입소문을 타고 모바일 게임 양대 마켓 최고매출 톱5를 기록한 바 있다.
오는 2월, 론칭 1주년을 맞이하는 '킹스레이드'는 이를 기념해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준비하며,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사전등록 이벤트는 국가(서버) 선택과 닉네임만 입력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보상으로 1,000만 골드, 10회 고급 소환권 3매, 7종의 파편 각 100개 등을 2월 11일까지 등록한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2월 12일부터는 신규, 복귀, 기존 유저들에게 모두 혜택이 가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 세계 사전등록 신청자 수에 따라 최대 전용무기 선택권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베스파는 '킹스레이드' 1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2월 24일로 예정인 서울 오프라인 이벤트는 1주년 사전 등록과 함께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 위메이드, '2018 <로스트사가> 간담회' 개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이용자 간담회를 지난 27일 진행했다.
이번에 개최된 '2018 로사 간담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약 40여 명의 이용자와 개발진이 참여했으며, 2018년 운영 계획 발표부터 질의응답 및 퀴즈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로스트사가'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콘텐츠 업데이트 및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한 편의성 개선 등 올해 게임의 운영 계획을 공개했다.
이어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업데이트의 방향성과 불편 사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고, '마스터P를 이겨라', '몸으로 말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