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3천만부 판매된 드래곤볼의 재림! '드래곤볼 파이터즈' 정식 발매
드래곤볼 파이터즈가 금일(1일) 정식 발매됐다. PS4 및 PC 플랫폼으로 출시된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전세계 2억 3천만 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전설의 만화 드래곤볼의 원작 스토리와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감수한 신규 캐릭터 '인조인간 21호'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길티기어 시리즈를 통해 일본 격투 게임 개발사 중 가장 뛰어난 퀄리티를 선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드래곤볼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선보여 원작 팬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격투 게임 마니아들의 큰 주목을 받기도 했던 작품이다.
특히, 3 on 3의 배틀 시스템과 어시스트 체인지를 통해 더욱 전략적으로 배틀을 진행할 수 있으며, 캐릭터 체인지 시스템으로 여러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고, 원작의 관계에 따라 캐릭터 전용 대사가 함께 등장하여 '드래곤볼'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게이머는 '2.5D'로 펼쳐지는 무대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골라 3 대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복잡하게 연결된 드래곤볼의 캐릭터들과 연대를 강화하고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발매를 기념하여 공식 블로그를 친구 추가 한 후 '드래곤볼 파이터즈' 관련 퀴즈를 댓글로 남기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PS4 및 드래곤볼 피규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S4, PC용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PS4는 64,800원, PC는 5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