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의 추억을 그대로.. 라그나로크M 14일 정식 출시 확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하 '라그M')이 오는 3월 1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격한다.
'라그M'은 국내 PC온라인 게임 초기 시절부터 해외 시장을 개척해 성공시킨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를 모바일로 전환한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게임)다.
특히, 원작의 강력한 커뮤니티성과 아기자기한 감성적인 그래픽을 비롯해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커뮤니티를 강조했으며, 흥미로운 시나리오 퀘스트, 모험 수첩, 진화된 펫 시스템 등은 원작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중국, 대만에서 '선경전설RO: 영원한 사랑 수호' 타이틀로 출시되어 10주 동안 대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2월 기준으로 매출 4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아울러 최근 홍보 모델로 소녀시대 '임윤아'와 배우 '서강준'을 선정하고 이를 이용한 홍보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라그M'은 국내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라그M'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 내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