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3/8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 진행 등
-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 사전 예약 진행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8일 나다게임즈(NADA Games, 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4월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게이머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수준급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매력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인 '데빌메이커:도쿄'와 연결되는 독창적인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유키' 및 '구미호' 등 친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원작의 감동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최고 등급 '유키' 캐릭터 및 '악마 소환권', '골드 1만 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를 인증한 게이머에게는 '유키 교복 스킨' 및 '스테미너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 가입자 5만 명을 달성할 경우 카페 가입 게이머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 악마 소환권' 및 '골드5만 개'를 비롯해 '중급 경험치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전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월 1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참가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게임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전 세계 2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동화풍의 그래픽 등 원작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계승했을 뿐 아니라, 모바일 RPG 장르를 뛰어넘는 풍부한 PvP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타격감 등 최고의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외에 농장과 낚시 등 하우징 시스템을 적용한 '홈랜드'와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다른 게이머들의 전투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 등 이색 콘텐츠를 더해 차별화를 꾀했다.
- 네오위즈,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정식 론칭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가 개발한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를 정식 론칭했다고 8일 발표했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뮤즈메이커'는 다양한 형태로 등장하는 버블을 음악에 맞춰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으로 터트리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활용해 본인의 캐릭터를 스타일링 하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스타일링은 능력치와도 연결되어 의상에 따라 패션 수치가 상승하면 매력 수치도 상승해 더욱 쉽게 게임을 완결할 수 있게 도와 준다.
뮤즈메이커는 정식 론칭을 맞아 'LOVE' 테마의 페스티벌 모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 테마였던 'ROCK'에 이어 추가된 'LOVE' 테마를 플레이할 때 마다 획득되는 팔찌(티켓)로 ▲초콜릿 엔젤 ▲레이디 큐피드 ▲민트 플로랄 등 사랑스럽고 화려한 의상 세트를 교환할 수 있다.
추가된 음악도 있다. 음악 게임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바람의 날개'를 포함한 O2Jam 오리지널 음원 16곡과 요즘 대세 ▲워너원의 'Beautiful'과 '에너제틱' ▲청하의 'Roller Coaster' 등 K-POP도 서비스된다. 신지가 불러 인기를 끌었던 '요구르팅'의 주제곡 'Always'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늘부터 2주간 매일 접속하면 5만 원 상당의 핑크펄 의상 세트와 게임 내 아이템 구매에 필요한 젬스톤 20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29일까지 빨간 버블 50개를 터트릴 때마다 젬스톤, 음표, 옷감 등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레벨 상승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