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각국서 뜨거운 반응..빠른 업데이트로 기선 제압

펀플로가 개발하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가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첫 번째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한다.

빛의 계승자
빛의 계승자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수집형 RPG로, 우루과이에서 매출 탑10에 들었고 홍콩, 베트남, 필리핀, 마케도니아 등에서도 매출 20위권에 안착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게임빌 측은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출시 2주 만에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써 초반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음산하고 어둠이 가득한 100층짜리 탑인 '나락의 탑'으로, 나락의 탑은 층에 따라 일반 보스, 중간 보스가 나타나며 100층에는 최종 보스 '흑화 카르밀라'가 게이머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할 예정이다.

보상도 확대되어, '나락의 탑'의 각 층을 클리어할 경우 '특수 소환석 파편', '캐럿', '진화번', '스킬번', '각종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고 층수와 클리어 소요 시간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며 그에 따른 보상도 제공된다.

코스모 듀얼
코스모 듀얼

한편, 게임빌은 이러한 '빛의 계승자'에 이어 실시간 대전 퍼즐 신작 '코스모 듀얼'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에 돌입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스모 듀얼'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대전 퍼즐 게임으로 아바타와 아이템 덱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 세계 게이머들과 펼치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승리를 거둬야 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8일까지(3/20 ~ 3/28) 총 9일 간 글로벌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게이머들은 오픈 마켓에서 내려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iOS 게이머들은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및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