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4/18 '리니지M',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등
- 리니지M, 런칭 3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18일)부터 5월 2일까지 '런칭 3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게임 내 상점에서 '300일 기념 반지'와 '300일 신비한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엔씨는 '300일 기념 반지'를 '300 아데나(게임내 재화)'에 판매한다. 300일 기념 반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의 방어력과 능력치를 향상시켜 준다. 이후 '1주년 기념 반지'의 재료 아이템으로도 쓰여질 예정이다.
'300일 신비한 상자'는 '365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300일 신비한 상자'에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사파이어/루비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300일 신비한 상자'는 매일 한번씩 총 50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50번째에서는 퓨어 엘릭서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300일 기념 이벤트 사냥터인 '신비한 섬'을 오픈했다. 6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입장 가능하다.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비한 섬 몬스터를 사냥해 '300일 행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300일 행운 상자에서 영웅 등급 무기와 봉인된 희귀 제작 비법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을 공략해 '300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300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상자에서 300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사파이어/루비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300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웹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혈맹 모임 지원금,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진삼국무쌍8' 콜라보 두 번째 콘텐츠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진삼국무쌍8' 컬래버레이션 두 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진삼국무쌍'시리즈 최신작인 '진삼국무쌍8' 무장 '유현덕'을 추가하고, 콜라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3종(풍운재기/감개무량/위풍당당)을 공개했다.
신규 무장 '유현덕'은 '여몽', '조조', '여포' 등과의 무장 인연을 통해 공격력 및 체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전용 무기 착용시 전용 스킬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5월 10일까지 신규 무장 '유현덕' 획득 시 '6성 감사제 장비상자[금]'를 지급하고, 90레벨 달성 시 '신급 스킬 두루마리(L) (5개)', 전용 무기 초월 +1 달성시 '현광석' 등을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게임 플레이 및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한 '유현덕 메달'로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유현덕 메달 상점'을 운영한다.
- 엔씨재팬, 모바일 게임 '크로노 브리게이드' 일본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일본 법인인 엔씨재팬(NC Japan)이 18일 모바일 게임 '크로노 브리게이드(Chrono Brigade)'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
크로노 브리게이드(현지 서비스 명: クロノ ブリゲード, 시간의 여단)는 엔씨재팬 산하의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라이언십 스튜디오(LIONSHIP STUDIO)'가 개발하고 서비스한다.
크로노 브리게이드는 '모바일 협력 턴제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이다.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함께 돌아가며 플레이 하는 턴제 방식을 적용했다. 10종의 캐릭터와 수백 여장의 카드를 활용한 배틀(Battle,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엔씨재팬은 4월 13일 일본 도쿄에서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라이언십 스튜디오 총괄 프로듀서이자 크로노 브리게이드 개발 총괄인 오가와 요지로 PD가 게임을 소개했다. 게임 캐릭터 성우들도 참석해 크로노 브리게이드를 시연했다. 출시 전에 진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는 109만개 이상의 계정이 참여했다.
- 그라비티,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 1주년 기념 신규 펫 '룬나이트' 등장!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지난해 4월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존 양산형 모바일게임과 달리 독특하고 특색있는 수집형 RPG를 표방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1주년 이벤트에는 신규 잠재력 펫 '룬나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신비한 보물의 상자'가 21일과 22일 한정 판매된다.
신규 잠재력 펫 '룬나이트'는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탱커' 역할로 스파이럴 피어스, 카오스 패닉, 룬 마스터리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사용한 다이아 개수에 따라 만능조각, 오리데오콘 망치, 오딘 재료 등 특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 게이머들은 매일 로그인하면 다이아, 만능조각, 붉은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 봄 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4월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봄 내음 가득 담은 향긋한 비빔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평일(월~목요일) 일일도전을 완료하거나 ▶게임 접속 시간(1시간 30분) 보상으로 '봄나물 비빔밥'을 받을 수 있다. 봄나물 비빔밥에는 다양한 아이템(깨끗이 비운 그릇, 곤륜주, 백경주 등)이 들어있다.
매일 3시간 이상 블소를 즐긴 이용자는 '참기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주말(금~일) 일일도전 보상 ▶주간도전 보상 ▶100 PC방 포인트로도 '참기름'을 받을 수 있다. 봄나물 비빔밥과 참기름을 합성하면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을 만들 수 있다.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에는 '깨끗이 비운 그릇'과 유용한 아이템(태천주, 은황주, 고급 진화석 등)이 담겨 있다.
이용자는 '깨끗이 비운 그릇'을 모아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신규 게임 의상 '고결'과 장식 아이템 '신성', '숭고'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는 4월 20일부터 5월 6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주말(금~일요일)간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면 PC방 포인트를 3배 적립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비밀금고, 게임 의상 '결의', '솔개' 등)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