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재연에 한 걸음 더 '윈드러너Z' 하루만에 10만 명 모집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윈드러너Z for kakao'가 사전예약 모집 하루 만에 참여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조이맥스는 26일부터 '윈드러너Z'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전예약 첫 날에만 1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몰리며, 국민 게임이라 불린 '윈드러너 for kakao'의 영광에 한 걸음 더 가가간 셈이다.
'윈드러너Z'는 국민 게임 반열에 오른 전작의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이용자 4명과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챔피언쉽',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게임성 그리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되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사이트 및 브랜드 페이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이맥스는 사전예약 인원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30만 명 달성 시 300 루비, 50만 명 달성 시 500 루비, 100만 명 달성 시 1,000 루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조이맥스는 배우 진기주를 '윈드러너Z'의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