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PC용 게임시장 개화..'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정식 서비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오랫동안 잠자고 있던 자사의 PC 온라인 게임 라인업을 다시 가동하기 시작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를 스팀을 통해 서비스하기 시작한 것.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을 사용해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온라인MOBA 게임으로 글로벌 성장이 기대되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을 선택하여 조종하고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게이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더욱 빠른 매칭 메이킹, 원활한 채팅을 위한 사용자 환경 (UI, UX) 개선, 마블 영웅들의 음성 보강 등 지난 비공개 시범 서비스 때 지적되었던 내용들을 개선했으며,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과 스킨들도 약 90여 종으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높였다.
또 스마일게이트는 정글의 동선 등이 확연하게 개선된 와칸다 맵도 선보일 예정이며,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데이터들을 모아 영웅 제작이 가능해지도록 하여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독려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의 한 관계자는 "이전부터 스토브에서 이 게임을 장시간 즐겼던 게이머들분들께도 스페셜 쿠폰을 지급해 영웅 30명과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아이템들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그외에도 마블 영웅들을 조종하고 싶어하는 많은 게이머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