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이용자 7천 만 명! '마블 퓨처파이트', 3주년 기념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또한,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용자를 초청해 최근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상영화도 가졌다.
게임의 3주년을 기념해 공개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전세계 '마블 퓨처파이트' 누적 이용자 수는 7천만 명을 넘었다. 임무에 가장 많이 참전한 영웅으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가 각각 남성 및 여성 영웅으로 꼽혔으며,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와 '루나 스노우'가 게임을 통해 마블 세계관에 합류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타노스 처치 횟수가 1,100만 회를 돌파했으며, 가장 인기있는 유니폼으로 '로키'의 '레이디 로키'와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의 '스타 라이트 아머'가 꼽혔다.
넷마블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3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로그인 시 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 헐크 등 티어 2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티어 2 선택권'을 증정한다. 또한 4월 30일 당일부터 56일간 매일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프리미움 영웅 상자를 지급하며,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부스트포인트 30개 6회 지급, 4월 30일 로그인 시 3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를 지급하는 등 3주년 기념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골드, ISO-8, 우루, 특수 장비 등 3주년 기념 사은 할인 프로모션도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지난 28일에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용자 초청 이벤트 '3주년 기념 시네마 데이'를 개최했다.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 명의 이용자가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최근 개봉한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상영회가 진행됐으며,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열려 이용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25일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테마를 바탕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5월 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테마로 두번째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