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듀스 101?" 게임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스타 코리아' 참가자 모집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진행하는 게임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스타 코리아(GameStar KOREA, 이하 GSK) 시즌1 PUBG'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GSK'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첫 시즌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진행되며 총 상금은 1억 원이다.

'GSK'는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게이머 중 숨어있는 진주를 발굴해 스타 플레이어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게이머가 되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성장 과정을 그린다.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들에게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에 선발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프로게임단 코칭스태프가 멘토로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프로게이머 및 선수 출신 감독의 트레이닝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더불어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연예인이나 셀럽은 구단주 및 서포터가 되어 참가자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에 대한 인지도 또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금일(18일)부터 시작되는 참가자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자격은 만 18세 이상, 스쿼드 레이팅 2,000점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다. 한국 국적 지원자는 카카오 서버 3인칭 스쿼드 레이팅, 해외 국적 지원자는 스팀 서버 1인칭 또는 3인칭 스쿼드 레이팅이 기준이 된다. 현재 펍지주식회사 공인 프로팀에 소속된 선수를 제외한 모든 국내외 게이머들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GSK 시즌1 PUBG'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GSK 시즌1 PUBG'는 6월 말 첫 방송된다. 방송사와 멘토 프로게임단, 일정 등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스타 코리아 이미지
게임스타 코리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