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위메이드 통해 사전예약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을 금일(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이카루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이카루스M'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전작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전장의 조력자를 만드는'펠로우 시스템'을 구현했다.
특히, 콘솔게임 버금가는 호쾌한 '전투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펠로우 '러블리 포요(탑승형 펫)'를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예약 시 3만 골드(게임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 50만 명, 100만 명, 200만 명을 달성하면 '물약', '워프 및 부활 주문서', '레드엘룬'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한정판 펠로우 '롤리팝 데비(전투형 펫)'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