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드래곤 등장!" 리니지M, '드래곤 레이드'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에 최초의 드래곤 '안타라스의 분신'을 금일(5일)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안타라스의 분신'은 15등급 이상의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최상급 혈맹 레이드(Raid)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사냥에 성공할 경우 '안타라스의 마갑주', 상급 마갑주의 핵심 재료인 '안타라스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안타라스의 분신'에서 획득한 재료로는 전설등급 아이템인 상급 마갑주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드래곤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혈맹 등급이 5등급 이상의 혈맹도 '안타라스의 분신'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레이드 지역에서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본 드래곤' 등을 사냥해 '지룡의 표식 제작서'를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30일 리니지M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Black Flame)'을 업데이트 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총사'와 '신서버 아툰'을 비롯해 새로운 파티 던전 '오림'을 오는 12일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6월 20일에는 이용자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안타라스의 분신 업데이트
안타라스의 분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